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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신에너지 자동차의 주행거리 확장 중에서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2023년 중국 자동차 100 포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vs. 확장 주행거리'에 대한 논쟁이 다시 화제가 됐다. 개인적으로 저는 차량 성능과 경제성이라는 두 가지 요구 사항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선호합니다. 장거리 전기차는 좋지만, 장거리 전기차는 가격이 비싸고, 배터리 용량이 작고, 충전 시간이 길고, 에너지 변환 효율이 낮고, 배터리가 쉽게 손상되고, 유지 관리 비용이 높으며, 연료 소비가 많고, 낮은 비용 성능 및 높은 유지 관리 비용과 같은 요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습니다. 첫째, 더 큰 전원 배터리 용량으로 인해 더 많은 전기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어 항속 거리가 더 길어집니다. 둘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순수 전기차와 마찬가지로 주행 수요에 맞게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여 가정용 전원이나 전용 충전 파일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내연기관을 이용해 전기를 생산해 주행 중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도 향상된다.

간단히 말하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순수 전기 자동차의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 이점을 가질 뿐만 아니라 오랜 수명을 자랑합니다. 항속거리, 편리한 주유 등의 장점으로 더욱 실용적인 신에너지 차량입니다. 이는 BYD Tang DM-p에서도 볼 수 있는데, 자사의 DM-p 킹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Tang DM-p 시스템은 단 4.3초 만에 최대 출력 452kW, 0~0~60초 가속도를 발휘하는 차세대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중국 브랜드" "하이브리드 SUV"의 파괴적인 성능은 백만 레벨 슈퍼카에 필적하며 사용자에게 번개처럼 빠른 가속 경험을 선사할 수도 있습니다.

Tang DM-p는 탁월한 성능뿐만 아니라 중대형 4륜 구동 SUV 중 전례 없는 에너지 소비 성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NEDC 연비는 6.5L/100km에 불과해 동급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는 성능과 효율성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45.8도 대용량 초안전 블레이드 배터리를 지원하는 Tang DM-p는 NEDC 순수 전기 주행 거리 215km, 최대 1020km의 포괄적인 주행 거리를 갖추고 있어 5일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도심 속 순수 전기 출퇴근과 주말 가족 나들이 2일, 진정한 근거리 실현 전기와 장거리 하이브리드화로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선사합니다.

반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확장 범위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가 없겠죠?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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