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동생이랑 다이소에서 뭘 사고 짐이 믾아서 집 앞까지 택시타고 가자

동생이랑 다이소에서 뭘 사고 짐이 믾아서 집 앞까지 택시타고 가자 해서 택시를 탔는데, 이미 그 택시에는 사람이 뒷좌석에 1명 타 있는 상태였고 택시운전수는 아는 선생님이었어요뭔가 이미 택시에 한 명 타 있는게 좀 이상하긴 했는데 일단 타고 가면서 한명을 앞좌석에 더 태웠습니다.그러고는 원래 차에 타있던 애를 데려다주겠다고 그 아이네 집으로 갔늠데 사실 그곳은 걔네 집이 아니었고 그 선생님이 걔가 집에 들어가는지까지 끝까지 쫓아가서 보고 돌아왔어요이상함을 느꼈던 저를 포함한 3명은 그 차에서 도망쳐야겠다 생각했는데 그 선생님이 와서 도망가지 못했고 막 튀면 신고해서 운임료 30밴가 막 받을거라고 했어요그래서 걍 갖고있덤 돈 약 100만원중에 30만원정도를 던져놓고 차에서 나왔고, 증거 영상 남기려고 영상 찍고있는 와중에 앞좌석에 있던 애가 소화기를 가져와서 차 안에 막 뿌리고 하는데 그 영상에서 막 그 선생님이 운전석이 아니라 조수석에 앉아있고 막 얼굴이 밖으로 나오고 커지고 약간 괴물마냥 그랫습니다그냥 개꿈같긴 한데 좀 무섭기도 하고 머리도 아파서 해몽이 궁금합니다

이 꿈을 해몽하자면, 동생과 다이소에서 짐이 많아 택시를 탄 것은 현재 생활 속에서 감당할 것이 많거나 책임감이 커졌음을 상징해요. 이미 뒷좌석에 누가 타 있었고 운전기사가 아는 선생님이었던 점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신뢰하는 인물이 개입하게 되는 일을 의미할 수 있어요. 택시에 더 사람을 태우고, 엉뚱한 집으로 가는 상황은 주변 사람이나 상황에 대한 불신이나 의심이 커지고 있는 심리를 반영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집까지 따라가는 모습은 어떤 권위나 통제가 나의 일상에 지나치게 관여하고 있음을 상징하며, 도망치려 했지만 막히는 장면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책임감이나 죄책감 때문에 쉽지 않다는 마음을 나타내요. 30만 원을 던지고 나오는 건 뭔가를 포기하거나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유를 얻고 싶은 심리를 보여주고요.

소화기를 뿌리며 영상 찍는 장면은 감정을 분출하고자 하는 욕망과 증거를 남기려는 방어심리를 상징해요. 선생님이 괴물처럼 보인 건 현실에서 신뢰하던 사람이 낯설게 느껴지거나, 권위적 인물에 대한 두려움이 투영된 거라고 볼 수 있어요.

이 꿈은 현재 심리적 압박이나 억눌린 감정이 클 때 꾸기 쉬운 꿈이에요. 다만 그런 감정들을 꿈을 통해 해소하고, 스스로 감정 정리를 하려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