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황) 실수령액 330만원4대보험 가입(산재x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o)경리/회계 없음, 직원인 제가 직접 작성해야 하는 상황.1. 첫번째 항목인 월급란에 세전 금액을 기입하고 시급을 명시하는 것이 정석이라는데 계산을 어떻게 하나요?2. 기타급여(제수당 등)과 그 및에 채우는 란은 뭔가요?
1. 월급란에는 세전 금액(총 급여)을 기입하고, 시급은 별도로 명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정석입니다.
2. 기타급여(제수당 등)는 기본급 외에 받는 추가 수당(예: 교통비, 식비, 숙직수당 등)을 의미하며, 그 기재란은 해당 금액을 기입하는 곳입니다. 이를 통해 총 급여 외에 별도로 지급된 금품이 명확히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