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까지 있었으면 좋았을것같아요.
법률상으로는 기본적으로 우회전 차량이 과실이 더 높아요.
시야가 유턴하는 차보다 우회전 차량이 더 넓고, 서행을 하도록 되어있어서 충분히 방어운전이 가능하거든요.
다만 위의 사진처럼 유턴차량이 3차선 이상으로 넘어올 정도로 차체가 크던지 불가피한 상황이 있었는지 유무, 영상으로 서로 방어운전이 가능했었는지 여부등에 따라 많이 다툼이 생길것같아요.
현재 사진으로는 계속 서행을 해야하는 위치라 우회전을 완료하여 바로 가속할 위치는 아닌걸로 보이네요.
거의 6:4 에서 왔다갔다 할것같은데 누가 6인지는 분쟁위정도로 넘어가야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