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에서 비회원인 상태로 예약을 해버렸습니다심지어 후지불을 선택해서 결제도 안되었어요 어플 자체에서는 예약 내용이 안나오고, 챗봇 고객센터랑은 말이 안 통합니다 ;; 심지어 이메일로 예약 확인서 메일도 안 왔어요그래서 호텔 측에 예약이 되었는지 여쭤봤는데 호텔측에서는 예약이 되었다고 하거든요 ㅠㅠㅠㅠㅠ 근데 지금 지불한 것도 아니고 그래서 잘못될까봐 걱정되는데이런 경우에 어떡하죠?????? 국내호텔로 예약했어요 그냥 아고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게 나을까요??

잘못될까봐 걱정 -> 취소될까봐 걱정이라고 하시는걸까요?

제 기억으로는 비회원 예약시 이메일 등 정보를 통해 예약 확인이 가능한걸로 아는데... 안되던가요? 만약 예약 확인이 전혀 안되는 상황이면 고객센터 전화해도 소용은 없을겁니다. 그쪽도 뭔가 예약정보와 일치하는게 있어야 확인이 될테니까요.

이 경우 호텔의 도움을 받는게 가장 이상적인데...해줄까 모르겠네요. 일단 예약 확인은 된다고 하셨으니 호텔 쪽에 사정 설명 후 예약 취소 -> 아고다에서 재예약 또는 호텔을 통해 예약 이런식으로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아고다에서 취소하셔야합니다'와 같은 답변을 할 수도 있는데요, 그건 프론트/예약실이라 그런거고 호텔에서 아고다를 담당하는 직원은 예약 취소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세일즈/영업 직원요. 호텔에 따라 예약실에서 담당할 수도 있고요. 물론 이걸 따지는건 의미가 없으니 호텔에서 그렇게 나오면 ... 방법이 딱히 없죠.

아니면 후지불로 해놨지만 호텔에 말해서 지금 바로 결제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것도 귀찮아서 싫어하겠지만 불가능은 절대 아닙니다.

호텔에서 이것도 안해준다고 하면(말로는 불가능하겠다고 하겠지만)... 그럼 정말 답이 없습니다. 호텔에서 협조를 안해주면 답이 없어요.